칸쿤/보라보라/하와이 여행상품

 

 

칸쿤 허니문 [뉴욕-칸쿤] 뉴욕 2박+ 칸쿤 3박< 5박 7일> 238만원

관리자1 2019-03-25 (월) 14:31 5년전 757

일요일 출발, 최소 출발인원 2인

 

포함사항

▶ 왕복항공권
▶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인천공항세+전쟁보험료, 관광진흥기금, 현지공항세)
▶ 전일정 숙박비
▶ 차량비, 전일정 가이드/기사 경비
▶ 최대 2억원 여행자 보험(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링크)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황보혜(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ESTA 비자 대행료 : 모두투어 대행시 3만5천원 추가 (AM항공 이용시 불필요)
 └▶ 출발일 기준 14일전까지 신청시 대행이 가능하며 이후 신청시 대행불가
*단, 출발일 기준 14일 이내의 급예약건은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행 신청시 대행 동의서 및 여권사본(주민번호 뒷자리까지) 필수 제출
 
◎ 관습에 의한 매너팁 (식당&호텔&공항)
 
◎ 자유일정 시 식사 및 개인경비

※ TIP에 대한 에티켓 ※
호텔 체크인할 때 짐을 도와주는 포터에게 , 투숙한 객실을 청소해주시는 분에게 , 식사 후 서빙을 도와주신 웨이터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은 센스 있는 여행객의 매너입니다.
미주지역은 식당팁도 식사비용의 일부분으로 간주되며 식사 테이블팁은 서비스의 만족도에 따라 보통 음식가격의 13~15% 정도로 지불되며 식사 1회당 1인 US$1, 특식의 경우 US$2~4 정도 권장됩니다.

★ 그룹좌석사용이 아닌 "개별발권항공"으로 항공 좌석 클래스 변경 시 항공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운임 클래스가 적용된 상품가입니다.)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객실 청소원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모두투어는 고객의 안전한 행사를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호텔/리조트등 숙박시설의 실내/외 수영장을 포함 모든 부대시설 및 바다/강 등의 외출 물놀이 시
    당사가 일정내 표기한 안전수칙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일정간 자유시간 중 당사가 알선하지 않은 활동과 옵션이용으로 인한 사고발생 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대비 하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여행자보험 확인
  • 이 상품은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취소 시 특별약관 취소료규정에 따른 금액이 부가되오니, 규정을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료규정을 제외한 사항들은 국외여행 표준약관이 적용됩니다. 우측 여행약관 확인버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여행약관 (윈도우 팝업 창) 취소료규정 확인
1일
뉴욕
AA 280 18:35인천국제공항 출발
AA1771 17:30 달라스포트워스국제공항 출발

22:00 뉴욕 도착

출발편(AA280) 비행시간: 약12시간 20분 소요
경유편(AA1191) 비행시간: 약03시간 30분 소요
뉴욕 도착 후 호텔까지 개별이동 및 자유일정
 
※중간항공구간에는 기내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호텔은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3~4성급 기준입니다.

식사
[조식] 기내식 [중식] 기내식 [석식] 불포
2일
뉴욕 자유일정

※자유일정중에는 안전에 유의하시길바랍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식사
[조식] 불포함 [중식] 불포함 [석식] 불포
3일
칸쿤
공항까지 개별이동 후 국내선 탑승
AA1327 [09:15] JFK 출발


[13:08] 칸쿤도착
입국신고 및 세관검사 후 가이드 공항 미팅

미팅보드 : 손님 성함
현지 가이드 : 가이드는 현지 기준 여행 출발 전일 배정됩니다.
현지 긴급연락처 : 바다투어 조한주 (TEL : 521-998-183-3263)

항공 이용 시 주의사항
미국 경유 시 ESTA 발급은 필수입니다.
그룹좌석사용이 아니므로 예약시점에 따라 항공스케줄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항공 추가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현재 최저가운임 적용)
경유지 및 경유 횟수는 좌석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하얏트 질라라칸쿤 예약 시 꼭 확인해주세요 ONLY
칸쿤
[호텔] 하얏트 질라라하얏트 질라라하얏트 질라라하얏트 질라라
로얄칸쿤 리조트는 REAL그룹의 최고급 리조트 중 하나로 칸쿤 이외에 Playa del Carmen에도 리조트가 있습니다. 위치적으로는 르블랑의 인근에 위치해 있는 리조트이며, 전체적인 규모는 르블랑에 비해 2배 이상이 클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특히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그랑카리베 레알 리조트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다이닝 옵션이 17군데 이상이 되는 리조트입니다. 넓은 수영장과 객실에서 180도 파노라믹뷰가 나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객실의 느낌은 르블랑과는 다른 느낌이지만 전체적인 리조트 완성도는 더 점수를 줄 수 있는 리조트 입니다.
칸쿤 예약 시 꼭 확인해주세요!(ONLY)칸쿤 예약 시 꼭 확인해주세요!(ONLY)칸쿤 예약 시 꼭 확인해주세요!(ONLY)칸쿤 예약 시 꼭 확인해주세요!(ONLY)
칸쿤 예약시 확인해주세요

TIP&ADVISE
※AA항공 이용시 리턴항공편이 오전시간대여서 조식이 생략될 수 있습니다. 올인클루시브호텔일 경우 귀국 전날 밤 룸서비스를 시킨 후 꼭 드시고 나오세요!

★호텔 예약 시 주의사항
※ 호텔 컨펌까지는 요청 후 약 3~4일 정도 시간이 소요되며, 항공 및 호텔 가능여부를 반드시 체크해야 합니다.
※ 현지의 부득이한 사정 또는 호텔 수급 사정에 따라 호텔 요금 변동이나 동급 호텔로의 변경 또는 룸 업그레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이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되며, 추가 요금을 지불하셔야만 확약이 가능합니다.
※ 베드 타입
- 2BED 나 1BED의 베드 타입은 사전 지정 및 보장 불가능, 요청만 가능합니다.
- 칸쿤 기본 베딩은 더블 베드 2개입니다.
- 허니문의 경우 King 또는 Queen 베드로 손님의 편의를 위해 요청해드리는것이며 반드시 1BED가 보장되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체크인 시 신용카드데포짓(해외승인가능카드) 필수입니다.
※ 데파짓으로 가승인된 금액은 사용내역이 없을 경우, 자동취소처리되며 4주정도 소요시간이 발생됩니다. 호텔내에서 유료서비스를 사용했을 경우 체크아웃시 데파짓카드로 결제 후 영수증을 드립니다. 
※ 호텔은 금연구역으로 흡연시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 샤워시 샤워커튼을 꼭 쳐주세요. 카페트가 젖을 경우 드라이크리닝비용이 청구됩니다.

★선택관광 시 주의사항
※ 선택관광은 현지업체/현지가이드로 진행되며 안전교육 또한 영어로 진행됩니다.
※ 선택관광 미참여시 불이익은 없습니다.
※ 최소 출발 일주일전까지 예약하신곳에 요청해주셔야합니다.

★항공 이용 시 주의사항
※ 미국 경유 시 ESTA 발급은 필수입니다.
※ 그룹좌석사용이 아니므로 예약시점에 따라 항공스케줄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항공 추가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현재 최저가운임 적용)
※ 경유지 및 경유 횟수는 좌석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AM항공 이용시 멕시코시티(경유지)에서 짐을 찾고 다시 칸쿤까지 수화물을 보내야합니다.
※ 중간항공 이용 시 기내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냅사진(무료) 이용 시 주의사항
※ 칸쿤 4박 이상 숙박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해당 프로모션은 스냅업체의 당일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마감될 수 있으 며, 발권 및 확약 후에 스냅 예약이 가능합니다. 스냅 촬영 불가 시 환불되는 금액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스냅을 예약 후 현지에서 촬영하지 않을 시(NO SHOW) 30만원의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 하얏트 질라라(으)로 예정됩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① [칸쿤] 하얏트 질라라 [예정]
식사
[조식] 불포함 [중식] 불포함 [석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4일
칸쿤
자유일정시에는 본인의 책임하에 각종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칸쿤 제대로 즐기기 No.1

오늘은 칸쿤 호텔만의 다양한 특전과 부대시설을 즐겨 보시는 건 어떤가요?
올인클루시브 호텔이란허니문 특전 하얏트 질라라
칸쿤
올인클루시브 호텔이란?※ AI(올인클루시브)란? - 리조트 내 레스토랑, 바, 미니바, 룸서비스가 모두 포함되는 서비스입니다.   ▶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 레스토랑 메뉴판에 가격이 없습니다. 원하시는 메뉴 선택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 레스토랑 내 모든 음료 및 주류, 와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프리미엄주류제외 / *프리미엄 주류 중 일부는 버케이션머니로 이용 가능합니다.*)  - 호텔 내 바에서 원하시는 음료와 주류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룸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객실 내 미니바의 모든 음료와 스넥 , 주류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커피 & 티 메이커가 있습니다.
허니문 특전 (하얏트 질라라)허니문 특전 (하얏트 질라라)허니문 특전 (하얏트 질라라)허니문 특전 (하얏트 질라라)
*오션뷰로 무료업그레이드 (일부날짜 제외)
*와인 1병 / 침대 꽃장식 / special honeymooner cake / 10% discount at spa
※ 허니문 특전은 호텔 사정 상 사전 공지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식사
[조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중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석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5일
칸쿤
자유일정시에는 본인의 책임하에 각종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칸쿤 제대로 즐기기 No.2
다양하고 품격 있는 레스토랑들의 맛있는 음식들을 즐겨보는 건 어떤가요?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식사
[조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중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석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6일
*칸쿤→달라스(경유)→인천에 도착하는 일정입니다.
가이드 미팅하여 공항으로 이동 후 출국합니다.

AA1392 07:00 칸쿤 현지 출발
08:55 달라스 도착
AA 281 10:50 달라스 현지 출발

항공 스케줄은 예약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경유지 및 경유 횟수는 좌석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식사
[조식] 호텔식(올인클루시브) [중식] 기내식 [석식] 기내식
7일
[16:25] 인천국제공항 도착
경유편(AA1392) 비행시간: 약02시간 55분 소요
도착편(AA281) 비행시간: 약14시간 35분 소요
*인천국제공항 도착
 
행복한 칸쿤 여행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


* 해외에서 한국으로 국제 전화 사용법 <1-866-300-8164 (한국 교환원 연결)>
* 항공편의 취소,연착(기상악화나 기체결함)등으로 정규 비행편을 탑승을 하지 못해 현지체류 비용이 발생할 경우 추가비용은 여행객 각자가 부담 하셔야 합니다. 또한 이로 인해 발생되는 기존 예약한 호텔 숙박 미이용에 대한 환불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AA 항공 마일리지 적립가능 : 인터넷을 통해 개별적으로 적립가능합니다.
* 귀국일 변경시 주의사항
-발권 전 귀국일을 지정해주셔야 하며, 발권 후 변경 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물놀이 안전수칙

물놀이 주의 안전수칙 공통사항 해수욕장 이용시 안전구역 내에서만 이용한다. 높은 파도와 해파리 등 해양생물을 조심한다. 해변에 가깝고 사람이 많은 곳에서만 이용한다. 수영장, 워터파크 이용시 미끄러지지 않는 신발을 착용하고, 뛰지 않도록 한다. 바닥의 배수구에 손이나 발이 걸리지 않게 주의한다. 위험한 다이빙은 하지 않는다. 수상레포츠 이용시. 구명조끼 등 안전장비를 꼭 착용하도록 한다. 장비사용법 및 기초자세 교육을 받는다. 건강상태 및 당일의 컨디션에 맞게 이용한다.

현장안전지침서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